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등록일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2.08.09 제품구매/배송문의 배송 번호 좀요비밀글 김선빈 답변완료 22.08.09
22.08.08 제품구매/배송문의 주문내역 이 나오질 안아요 김선빈 답변완료 22.08.08
22.08.04 A/S문의 전원이 안들어옵니다 박창환 답변완료 22.08.04
22.08.02 제품문의 리모콘을 2개 써야 되는건가요??? 케이블까지 보려면요... 이지수 답변완료 22.08.02
22.08.02 제품문의 추가 질문이요^^ 이지수 답변완료 22.08.02
22.08.02 제품문의 넷플릭스. 웨이브를 티비로 보고 싶어서 여기까지 오긴 왔는데요 이지수 답변완료 22.08.02
22.08.01 제품문의 H5모델 사용주인데4k 영상 시청시 싱크가 안맞아요 김진 답변완료 22.08.01
22.07.28 반품주소 알려주세요 윤재인 답변완료 22.07.28
22.07.27 환불처리하려면 어떻게ㅡ해야하나요 윤재인 답변완료 22.07.27
22.07.26 제품구매/배송문의 언제 발송될까요?비밀글 장아라 답변완료 22.07.2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