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등록일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1.12.06 A/S문의 미러링 기능 사용 안됨 비밀글 윤상철 답변완료 21.12.06
21.12.05 A/S문의 a/s 신청 비밀글 최종순 답변완료 21.12.05
21.12.02 제품구매/배송문의 OTT 리모컨 분실로 인하여 구매하려고합니다.비밀글 한재원 답변완료 21.12.02
21.12.01 기타문의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비밀글 이채림 답변완료 21.12.01
21.11.30 A/S문의 리모콘 발송비밀글 염수정 답변완료 21.11.30
21.11.28 서비스문의 쿠팡플레이어 천영화 답변완료 21.11.28
21.11.27 A/S문의 리모컨 작동이 안됩니다비밀글 이주석 답변완료 21.11.27
21.11.26 A/S문의 리모콘 발송 비밀글 염수정 답변완료 21.11.26
21.11.23 서비스문의 셋톱박스 H5 고장시 문의처를 문의드립니다.비밀글 강봉구 답변완료 21.11.23
21.11.22 A/S문의 테스트 등록비밀글 김영은 답변완료 21.11.22
1 2 3 4 5 6 7 8 9 10 >